모두 잘들 지내시지요 요즘 전 영종도직장을 벗어나 다른곳에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한지 어언 두달째가 되갑니다. 이곳에선 맥을…
점심들은 맛나게 드셨나요 비도 오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또 끄적댑니다... 이제 3일후면 백수가 되는 상황 ㅋㅋㅋ …
점심들 맛나게 하셨는죠 완연한 봄날 점심먹고 졸음이 와서 이렇게 몇자 주절거려봅니다.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 후 어언...…
메뉴판 작업중 일부분인데... 저 맥주와 안주들 보구있으려니 침이 꼴깍;;;... 이런건 시음도 해주고 이래야 아이디어…
모두들 잘들 지내시죠 저는 드뎌 분가를 했구요... 결혼 5년만에 ㅋ 근3주간 페인트칠이며 장판도배 화장실공사 물건구입…
드뎌 집사람의 소원인 분가라는걸 해보네요... 한번도 부모님과 떨어져본적이없는데...(군대빼고, 물론 술먹고 외박도빼고 …
10월의 마지막밤 전날 이근영...시간은 언제나 너무 빠르네영... 아침 출근길에 낙엽이 너무이뽀서 하나주워 스캔 받은겁…
날씨가 마니풀렸네요~ㅎ 저희 회사가 3일전 인천공항신도시에서... 인천공항 내 인천골프클럽 옆사무실로... 이사했답니다.…
보통 남한에선 사랑고백할때 그잖아요... "난 널위해선... 목숨도 버릴수있어~ 그만큼 널사랑해~" "나에겐 너뿐이야~…
바람은 왜 피우게 되는걸까요... 바람을 피우면 무엇이 달라질까요 요즘 제주위 여기저기서 바람소리가 들리네요~ ㅎ …
추석들 잘 보내셨지요...ㅋ 저의 맥이 A/S받느라 이제야 캐먹에 들어오는군요... 허나... 갑자기 하드가 맛이갔다는…
한 리서치 조사결과 명절에 가장듣기싫어하는 말이... "왜 벌써가려고 좀 더 있다가 가..." "여보 밥상 좀 차려와"…
지포 싱글 867... 메모리 512메가... 2년간 다운몇번만 되는 착한놈이었는데... 드뎌 화면히 하얗게 질리더니 폭…
1. 정말 국민을 위해 헌신과 봉사할수있는 사람... 2. 사교육 ㅜ.ㅜ : 학교교육만으로도 충분히 인재를 육성할수있는,…
얀의 "부탁해요" 이노래 너무 좋아해요~ 노래가 없어서... 가사만... 아~ 가을타면안돼;;;
갑자기 날이 이리바뀌네요... 저 화로불에 고구마 꾸워먹고싶은 날이넴... 비가올라믄 오든가 날도 꾸물... 이따 날궂…
점점 나와주는 내 배... 점점 접혀주는 내 배... 물론 덩치가 좀 크면 몰라도 마른사람이 배만나오는 것도 참...안습이…
개인적으로 남 얘기하는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ㅎ 그래도 아이를 같이 키우는 유부입장에서 조언을 좀 듣고자 합니다...…
친구아버님이 대구계셨는데 오늘 새벽돌아가셨답니다... 위치가 월드컵 경기장쪽 모레아 장례식장 이라던데... 친구의 …
이제 첫째 위욱이가 내년이면 5살이 됩니다. 그래서 더 늦기전 둘째계획을 세우고 몇 달 전부터 집사람 한약먹이고 몸좀 만…
날씨만큼이나 지져분한게 많쿤요... 머...낳아준 부모를 보험금때문에 난도질해 죽인 아들놈얘기도글코... 타 외신보…
오늘은 참치회가 땡겼지만... 내리는 비를 보니 막걸리에 김치전도 먹고싶네요... 김포지역에 계신분 으디 없수꽈 ㅜ…
다들 휴가날짜 나왔나요 여름엔 휴가때 바캉스떠나는 낙이 참 좋죠... 휴가 날짜 나왔습니다... 8월6일(월요일).…
계시면 친구해요~ㅋㅋㅋ 제 아이디 : nayaoptimist(상사 3호봉) 스트레스 풀려고 겜하지만... 하다보면 더쌓…
머... 살다보면 이런저런일들이 다 있겠지만... 좋은분들과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맥주를 한잔하는 여유도 즐거운일이죠~ …
보신분들도 많겠지만... 계산법의 착오를 바탕으로하는 머좀... 고차원적인 낚시 ㅎㅎㅎ 못보신분들도 심심하실때 풀어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