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서 맛난거 많이 드시고 운전은 조심히~^^ 유부녀분들은 힘드시것네용 유부남 분들 마눌님들 안마좀 해주시고 많이…
뭔가가 사라져가는 느낌이네요. 당연히 기억하고 있을 줄만 알았던 것들이 생각이 나지 않을때.... 당황했던 기…
{ 뭘 하고있는걸까요 ㅡ,.ㅡ } 신랑이 던져준 편집작업 하나 하니라 동이도 못보고 시간이 이렇다는 ㅠㅠ 고물지포라 버…
클라이언트 40분 지각하고... 배는 왜이리 고픈건지;; 한 이틀 연속으로 나올때 영구차를 봐서 뭔가 좋은일이 생기지 않을…
전 이 악기 소리도 듣기 좋더만요~ 계속 챔벌린이라고 알고있었는데 명칭이 쳄발로 혹은 하프시코드랍니다 ㅎ 뭘 배운건지 …
퍼붓더니 뚝그치고 지금은 햇볕이;;;; 좀따 또 퍼부을지도;;; 가을맞나요 지금 제주도는 열대지방이 되가는 모…
태풍오는날 삼실 출근하는건 정말 지옥같군요!! 도보로 왔더니... 운동화랑 바지가 쫄딱 젖어 물에빠진 생쥐꼴입니당.. …
이런짓도 했었군요 -_- 자료 좀 찾아보려고 옛날에 구워둔 씨디를 뒤적이다 발견한 흔적 ㅡ,.ㅡ
여긴 쿽이 없군용... 인디자인 교재 추천점 해주세요 -0-
유부방이 조용하다는 글을 보고 아침부터 도배질... 요걸로 끝 ㅋㅋㅋ 가입일 : 2003/06/04 글수 : 1,794…
아침부터 좀 시끄러울랑가 ㅡ,.ㅡ http://www.youtube.com/watchv=4ATwxo7gxAI
매일 날씨가 미친X 널뛰듯 하는 요즘입니다. 감기들 조심하세요 ~_~ 시어머니께서 귀국하셔서 한동안 정신이 없었네요. …
만우절이라고 거짓말들 너무 즐기시지마세용~ 일년동안 거짓말 안하고 꾹 참은 사람들이 즐기는 날이랍니당~ ㅎㅎ
자~~ 노친네륌들~ 어여 부상하소서~ 동생륌들 친구륌들도 훌렁훌렁~~ 떡밥 훌렁! ㅋ 저번 낚시에 사부하구 홍준님…
싸늘해 죽겠는데 보일러가 일을 하다 마네욧 ㄷㄷ; 아 추워~ 감기조심하세요~ 어쩌면 오늘 일하러 나가얄…
올 추석은 인플루엔자때문에 왠만하면 이동들 안하시는게 좋을것같다고 사료되옵니다마는.. 그래도 가족들이랑 즐거운 시간들 보…
제가 얼마나 오랬동안 안들럿는지 티가 나네요... 각개로 시집장가에 애들이 줄줄;; 현우님 여백사부 구아바언니 다들…
기한이 오늘까지인 일에....스캐너를 어젯밤에야 들고와서 새벽 다섯시까지 일하고 아홉시에 기상... 온몸이 욱씬대네…
이리저리 고만 뒤적거리고 일을 해야겠네요 ... 자료실을 보다보니 예전하고는 분위기가 많이 바뀐듯 자작으로 뭘 올리시는분들…
유부방님들 모두 메리한 크리스마스되세요~ 여기날씨는 꽤나 흐린데 다들 어떠신지... 날씨가 너무 추워요. 덕분에 또 히…
잿빛하늘님 말씀대로 유튜브에서 퍼봤는데 제대로 될른지 야근하시는분들을 위한 노래~~~~~ 유치찬란 패션 Kiss~ ㅡ…
게리 무어 아...게리아저씨 상당히 좋아합니다만... 심심해서 찾아본 뮤비의 모습은 대략 경악이로군요~ 나이들어 수…
혼자듣기 아까운....^^ Nightwish -
아....금방이라도 눈이 쏟아질것같이 흐려있네요 ㅠㅠ 너무 추워요~~~~~~~~~~~~~~~~~~~~~~~ 감기들 …
내가 못들린사이에 경사가!!!!!!!!!!!!!!!! 핑크아짐(!) 늦었지만 득녀추카!!!!! 이제 핑크양도 아짐소…
저녁먹자마자 애들이랑 침대에 누워 잠이들어버린 모양입니다. 너무~~~~~~~너무 더워서 눈을 떳더니... 허억!!!…
나는 분만실에서 둘째를 낳은 직후 의사샘에게 "예쁘게 꼬매주세요^^" 라고 말했다.(자연분만 경험있으신 분들은 무슨 뜻인…
딸래미가 금방 학교갔네요~ 지금은 아드님께서 식사하시는 중입니다 ㅎㅎ 어린이집 같이들 다닐때는 시간대가 같아서.. …
중간에 약간 그런() 장면이 있어서~ 노래 딱 제 스타일이네요 느무조음 ㅋㅋ http://dory.mncast.co…
밤에 제대로 잠을 잤습니다!!! 일어나니 햇님이 방긋(헉....유치한가 ㅜㅜ) 머리가 좀 머엉~ 하네요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