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첵 도장들 한번 찧어보세요.. 비도 잔잔히 내렸던 아침입니다. 좀 쌀쌀해질듯해요.. 유부님들 모쪼록 감기 조심하세요…
크크 유부님들 다들 안녕들 하신지요.. 하루 멀다시피 이넘의 일복이 넘 심하군요.. ㅠㅠ:: 이젠 사무실이 집인지.. 분간…
옹림님.. 윤제님.. 오늘은 문이 안열렸네요 ㅋㅋㅋ 도장들 찍어주시와요...
케이머그가 이젠 죽었나 봅니다. 왜 이렇게 되었을까요.. 활동하시는분들이 점점 줄어가는 듯... 각 카테고리의 메…
아마도 휴가 가시고 없겠져..
전 문열고 나갑니다...
요즘 왜케 출방이 사라지는 거임 ㅋㅋㅋ 옹림님, 윤제님 바쁘신가봐용~~ ㅋㅋ
무지하게 덥습니다. ㅜㅜ;; 한동안 일들이 뜸하다가 슬슬 폭주하기 시작하네요. 요즘은 단가들땜시 더 힘들군요. 다들 첫…
외곽의 거래처에 가는길이라서 고속버스안에 출방 만들고 도망갑니다 도장 꽉
문만 열어 놓고 갑니다. 문 닫으면 안되요.
올만에 문열고 갈께요 조용히~~~ ㅋㅋㅋ
안주무시느분들 어여 출첵하삼 아침되면 졸리니 ㅋㅋ 이게 몬짓인지 ㅋㅋ
출방이 없어서 열어만 놓을께요 ㅋㅋ 그리고 나가요~~~~ 어여들 출첵하세요 ^^
날씨 한번 화창하니 좋네요... 놀러가기 좋은 날시네요.. 오늘도 다들 화이팅 하시고.... 하루쟁일 웃어 주세요....
성진홍님 혹시 긴히 연락처 및 우째 되었던 연락을 닿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다름이 아닌…
담달 25일 결혼기념일입니다 해서 고생시킨 와이프와 단둘이 조용히 분이기 존데가서 기념일을 즐기려고하는뎅 도통 우디를 가…
올만에 제가 문 좀 열어놓을께요 다들 어여세요 좋은하루들 되시고요 전 이만 도망갑니다 ㅂ ㅂ2
많이들 바쁘신가 봅니다. 아직도 방이 안열려있어서 열어봅니다.
인터넷 신문인 중앙일보 보다가 참으로 지금 이시대에 살아가는 이라는 이 단어가 처무 처량하고 슬프다 못해 가슴이 메이고 찢…
안녕하세요.. 제갈짱입니다. 이제 2011년 마지막 1일 남겨 두고 있군요.. 모두들 와서 덕담 한마디씩 나누고 가세…
안녕하세요. 유부님들.. 다들 건강하시죠.. 항상 몸 건강히..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겁게 일하세요.. ^^;; …
화요일 입니다.. 오늘은 민방위소집이라서 아침일찍 댕겨왔습니다. 7시인데도 캄캄하니.. 날씨도 쌀쌀하더군요.. 다들 보람…
비 영리단체 및 그룹에 디자인 재능기부를 해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유부회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옹님.. 늦게 쪽지를 봐서.. 이제서야 쪽지 보냈습니다. 인디고 출력 하신 대실거예요.. 별색... ㅠㅠ:: 인쇄보단…
열나게 밤샘작업하고 있네요 ㅠㅠ:: 홍대는 겁나리 시끄럽고.. 24.25.26.27일 장난이 아니네요.. 열라게 일하는댕 …
올만에 문열어 봅니다.. 것도 토요일에 ㅋ 다들 아주 잘지내시죠.. 급한것들 정리하고. 다시 밀린 개발건 들어가…
요즘 출석방이 안만들어지는군요 ^^ㅋ 제가 짬나는 시간에 훌렁 만들고 일하러 고고씽~~ 존 하루들 되세요 ^^
출방이 없군요.. 해서 들어온 사이 잠시 문열어 놓도록 하죠.. ^^ 오늘 빡세 일합니다.. ㅠㅠ:: 으흐흐흐흐...…
오랜만입니다요.. 유부님들.. ^^ 간만 출첵방 만들고 잠시 눈 좀 붙여 볼까 합니다.. 날도 참 화창합니다.. 한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