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자유게시판

애플 아이폰5 아이패드미니에도 혁신이 없어서 새로운것을 찾아 헤메던 얼리아답터가 갤럭시노트8.0을 사려고하는데 사는게좋을까요?

본문

애플 아이폰5 아이패드미니에도 혁신이 없어서 새로운것을 찾아 헤메던 얼리아답터가 갤럭시노트8.0을 사려고하는데 사는게좋을까요?

애플에 요근래 스티브잡스 사망후 팀쿡이 아무런 혁신을 보여주지 않고 소프트웨어도 ilife14같은건 왜 안나오는지?(도대체 그많은 현금으로 뭘하고 있는건지?)그렇다고 하드웨어에서 혁신적인 뭔가를 최근래 보여주지도 않았고

삼성 갤럭시s4 발표했다가 혁신적인게 거의 없어서 주가 폭락하듯이 아이폰5도 솔직히 저야 그런대로 잘 쓰곤 있지만 엄청 혁신적인 새로운게 없었다는건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죠.

그래서 뉴아이패드->아이폰5->아이패드미니 까지 다 구매해서 가지고 놀던 얼리아답터가 애플에서 새로운 혁신적인게 안나오니까

광고로 거짓 사고 싶은 욕구를 잘 만들어내는 삼성에 눈독이 가지 않을 수가 없네요.(더이상 가지고 놀게 없어서요)

왜냐하면 아이패드 좋죠 하지만 한국에선 신문,잡지 책도 다운받지 못하고 게임도 다운받지 못하고 유료컨텐츠 즐길 수 있는게 하나도 없어요.

그래서 신용카드를 안쓰는 저는 어쩔수 없이 갤럭시노트나 삼성테블릿에 관심을 가질 수 뿐이 없네요.왜냐하면 카드 아니래도 결재해서 책 컨텐츠 다운받을수 있고 밑줄 그으면서 책읽을수있고 소리내서 책을 읽어주기도 하고 책에 여러가지 메모와 단어사전도 있으니 제가 꿈꾸던 기능들이 좀 들어가 있더군요.

하지만 삼성매장 직접 방문해서 만져보니 아직도 갤럭시노트 8.0 디자인이 구리고 카메라렌즈도 심하게 기스가 나게끔 좀 안으로 들어가거나 하지 않게 만들었고 (갤럭시노트1 가지고있는데 지금 렌즈기스 너무 나서 사진이 엉망이에요-애플꺼는 전혀 그렇지 않은데)

삼성놈들 광고에 나오는대로 자동으로 책콘텐츠에 밑줄 긋는게 아니고 제가 펜으로 밑줄 그으면서 읽는거더라구요(이것도 삼성 광고 허위 이미지에 속은거죠)

그리고 삼성놈들 가격이 넘 비싸요.아니 s노트에 템플릿 몇개 넣고서 (예전 애플의 iweb이라는 프로그램 보다  템플릿 못함-스티브잡스에 의해 실패하고 팀원들 엄청 욕먹었던 ilife에 있던 프로그램) 55만원을 받아먹다니 너무 한거 아닌가요?

유독 자기네 나라에서 자기네 서민들한테 이렇게 비싸게 등쳐먹고 사는건 정말 너무한거 같아요.

차라리 아이패드미니 43만원인가 46만원인가가 비싸도 살만한 가격이었는데...

갤럭시노트8.0 사신분들 사야할가요 말아야할가요? 전자책 다운받는건 1권당 대략 얼마해요?카드결재말고 현금결재도 되나요?


sos 긴급조언 부탁드려요!용산가서 사면 55만원이 아니라 50에 파는곳도 있을랑가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3,498
가입일 :
2012-09-02 13:29:21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9

TENGA님의 댓글

얼리어덥터가 들으면 울고갈 글이네요~

좋은거다. 새로운 거다. 내가 안써본 거다. 그럼.. 그냥 사는거죠.

얼리어덥터에 앱등이가 어디에 있고, 삼엽충이 어디에 있나요~~
얼리어덥터는 지돈 꿀리는데로 지르고 봐야죠.

종류별로, 회사별로, 시리즈별로 다 써보고....
나름 자아도취에 빠져... 제품별 장단점을 블로그로 공유하고..
각종 제품별로 모두 경험해본듯... 지식있는척 굴어야~ 얼리어덥터인겁니다~~~ ^^

그리고 님글은.. 클리앙에 올려보세요. 클리앙은.. 자징 오리진~ 얼리들이라..
앱등이도 삼엽충도 아니라고~ 중간자적인 입장에서 늘 전문가인척 떠들어준답니다.

JR_Yun님의 댓글

아이폰 5가 혁신이 없기는요. 갖고 계시면 구석구석 잘 만져 보세요. ^^
아이패드 미니는 확실히 혁신과는 거리가 멀다고 느껴집니다만(대체로 기존 부품들을 재활용한 것 뿐이므로) 아이폰 5는 그렇지 않아요.
언론사들의 언론플레이에 놀아나시면 안됩니다. 아이폰 5는 잘 보면 하드웨어적으로 혁신 덩어리입니다.

JR_Yun님의 댓글

아이폰 5를 잘 모르시겠다면 "아이폰 4S로 되돌아가면 어떤 느낌이 될 것인가"를 생각해 보시면 간단합니다.
저는 두번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네요.

성진홍님의 댓글

_mk_확실히 신용 카드가 없으시다면, 요즘 모바일기기는 껍데기 뿐이지요.
하지만 해외결재 다능한 체크 카드도 등록이 가능한 것으로 압니다만....

추세가 하드웨어적인 신기술 도입보다는 소프트웨어적인 혁신 + 하드웨어의 개량과 최적화이다보니 혁신이 없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개량과 최적화도 엔지니어링 측면에서는 상당한 혁신인데 말이지요.

그리고 말씀하신 도서 기능들은 이미 아이북스2 부터 있던 기능들이고, 미국 아이북스토어에 한국어 도서도 꽤 된답니다.

뭐. 얼리 어댑터라면 땡기면 지르는 게 맞다고 보긴 합니다만. ㅎㅎ

JR_Yun님의 댓글

하드웨어의 개량과 최적화에 얼마나 엄청난 혁신이 들어가는지 인식하지 못하는 분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심지어 그것이 너무 엄청난 혁신이라서 다른 메이커가 따라 하기도 어려운 것임에도 불구하고 ......

김철님의 댓글

사고 싶으시면 사시면 됩니다.
새로운 기기를 써보는 것은 얼리어덥터에겐 기분 좋은일 아닌가요? ^^

근데
엄청 혁신... 이라는게 애초에 혁신이 뭔지 본인만의 정의를 확실히 하시는 것도 차후에 기기들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JR_Yun님의 댓글

그리고, 이런 디지털 기기를 \"잘 활용하려고\" 사는 것인지 아니면 \"혁신을 보려고\" 사는 것인지 분명히 해야 될 것 같습니다.
혁신을 즐기는 것이 이런 기기들의 목적이 아니죠. 각종 언론들은 뭐가 중요한 것인지를 새까맣게 잊어버리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애초에 혁신을 해 온 목적이 \"편하게 잘 활용하는 것\"을 위한 것이었다는 사실이지요.
그리고, 아이폰 5에는 분명히 그런 혁신들이 대거 들어가 있습니다. 눈을 가리고 그 혁신을 안 보려고 애를 써야만 그것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다른 회사들이 생각하기에는 너무 자잘한 것이라서 아무래도 좋은 그런 것들을 세심하게 개선해 온 것이 애플이고, 바로 그런 것 때문에 애플 팬들이 생기는 것 아니겠습니까?

성진홍님의 댓글

전자 도서는 도서별로 비용이 다릅니다만, 실제 인쇄 도서 대비 최소 70% 선의 가격대가 형성됩니다.
물론, 대형 출판사 책들은 전자 도서와 종이책의 가격이 동일한 것도 꽤 됩니다. -_-;;;;;

Greeeeed님의 댓글

사람마다 각자 맞는게 있더군요 일단 사용해보세요 아니다 싶으시면 다시 돌아오시면 되죠 ㅎㅎ

전체 7 건 - 1 페이지
제목
아이폰5 528 0 0 2014.10.12
아이폰5 690 0 0 2014.10.02
아이폰5 681 0 0 2014.04.24
아이폰5 1,048 0 0 2013.10.05
아이폰5 732 0 0 2013.09.28
아이폰5 505 0 0 2013.09.15
아이폰5 819 0 0 2013.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