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는 이야기 게시판은 없어졌던것 같은데..세월이 많이 지났다 그쳐사사이방 활동할때가 한 15년 된것 같네요. 뜨악저는 그럭…
아 졸립니다. 교정보는데 보기 싫습니다. 토요일에 회사 이사갑니다. 회사가 지하철역에서 무지 멀어서 걱정입니다…
직원뽑은지 한달정도 됐는데 정서불안인듯 평소에 그냥 말하거나 다닐때는 그런티가 안나는데 가만히 앉아서 일할때 보면 …
팔이간지러서 보니까 모기 물렸음 그래서 응급처치로 파스를 쪼그만하게 짤라서 붙였더니 안간지러움 나는 천재같음 …
엇그제 새벽 3시에 자서 어제 너무 피곤했음 그래서 어제 피곤해서 일이 안됐음 어제 잘잤지만 너무 피곤하고 졸려서 …
그래서 아침에 '가슴설레는 걷기여행'이라는 책을 집에서 들고 나왔는데!!!!! 그런데!!!!!!!!!!!!!!!!!! …
지금 싸이렌 울림!!! 민방위 훈련하나 민방위 15일날 하는거 아닌가 암튼 막 전투기 소리도남 근데 옆…
사장님이 I스크림 사오심 전에는 완전 단거(본인취향) 사오셔서 뭐라고 해서 ㅋㅋ 이번엔 요맘때두 사오심 점심에…
사장님이 알아보래서 알아보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무지 비싸네요.. -_- 한페이지에 18000원 2만원 싼곳 한군데…
졸졸졸려여 근데 네이트온에 사람이 별루 없어요 다들 휴가갔나봐여 나나나나난 화분에 물줬음
운동화 안신구 반바지에 아쿠아 슈즈 신었었는데 물에들어가서 반바지아래까지 젖었었어요. 다리가 짧아서인듯.. ㅋㅋ
저는 오늘 집입니다. 지난번 마감때 주말에 일해서 오늘도 쉽니다. ㅋㅋ 근데 무협지 보다가 밤샛어요 -_…
가쯔동인가 뭔쯔동인가임 밥위에 돈까스랑 저거 계란하구 양파랑있는거가 올라간것임 에~ 걍 돈까스를 먹구 말겠음 …
아침해가 빛나는 끝이 없는 지하철(피구왕통기가 생각났음) 타고 오는데 지하철이 밀렸나봄 선행열차가 XX역을 출발하지…
점심먹구 나서 우산쓰고 비오는 길을 쓰래빠(슬리퍼)신구 걷는데 목에 이물감이 느껴졌음. 이상하다 설마설마 했…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뉴발란스 신발 선물로 줬음
마감하구 있어요 지금 1차교정보는데.. 교정지가 -_-;;;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우 불고기 버거랑 콜라 해서 3천원이래여 그래서... ㅠㅠ 샀어요.. 흙.. 안살라구 햇는데 나중에 배…
어제 친구가 회사옆에 슈퍼에서 체리를 사줬는데여 (만원어치) 한 15개 정도 밖에 안먹었어요 근데 양이 얼마 안되긴…
약국에 종합감기약 사러갔는데 콧물나구 목아프다고 달라고 했는데 약을 두가지 주네요 얼마냐니까 8천원 ㅣㅇ라고 -_-…
제가 새로운 커피 제조법을 생각해냈어여 카카오 72%를 3알 넣구 뜨거운물을 살짝 넣어서 막 흔들고 저어서 (텀블러가 …
밥먹구 산책하다가 놀이터가서 왔다갔다 하다가 나오는데 이상해서 보니까 ㅠㅠㅠ 글쎄... ㅠㅠ 똥밟았…
추워요... ㅠㅠ 에어컨 안틀었는데 추워요.. 어제는 좀 달라붙는 티를 입었었음 그래서 그런지 엄청 더웠음…
요즘 스트레스를 너무 받네요. 별것도 아닌 일일수도 있는데 한번 짜증나면 하루종일 생각나고 막 그래요 ㅠ…
회사입니다. 내일 모레 마감이라서요 이번마감 끝나고 연휴인데 하루 붙여 쉴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ㅎㅎ …
전 혼자 짬뽕먹었어요 스마트폰 샀다고 사진도 찍어온 사람임 히히 해물짬뽕 5500원짜리 면도 수타면 같은…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0523500003 헐.. 안타깝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p_no=6634 빨리 받아가세염
애드립 하나쳤음 사무실에 택배가질러 로젠택배에서 아저씨가 오셨음 택배가지고 갈려는데 전화가 오심 전화 받으심 …
너머 졸려서 지하철에서 계속 졸면서 왔어요 근데 건너편에 너머 쎅시한 섹시미녀가 있어가지고 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