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하드웨어

[iPhone] 아이팟 터치 4 + 핸펀 vs. 아이폰 4?

본문

아이폰을 사면 45,000+ 11,000 + 세금하면 6만원 돈이네요.. 평소 전화요금 2만원 밖에 안쓰는데.. 조금 불필요한 과지출인 듯한데요..

아이팟 터치 4 + 잘 터지는 현행 SKT 2G를 쓰는 것은 어떨지요? 32G  기준 42만원 정도 하더구만요..

핸펀과 아이팟 둘을 갖고 다니면 불편할까요?

써 보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꾸벅.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120
가입일 :
2005-11-07 06:55:03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3

iMac님의 댓글

불편할 것 까지야 있나요. 폰과 PMP 혹은 MP3P 들고 다니는 것과 전혀 다르지 않은걸요. 하지만 아이폰 하나면 될 것을 둘다 들고 다니는 분들 보면 좀 안쓰럽긴 하더군요.

김경헌님의 댓글

저도 핸드폰과 아이팟 터치 들고 다니는데 좀 불편하긴 합니다. 가장 불편한 것은 아이팟터치는 3G가 안된다는 거죠. 쓰리지가 되고 안되고의 차이는 엄청난 것 같습니다. 쓰리지가 됨으로 이동하면서 누리는 써비스와 유용함들이 많이 있는데 아이팟은 전혀 누릴 수가 없죠. 거기다 아이폰을 하시면 현 요금에서 4만원을 더 내야 하는 거잖아요. 아이팟 가격 42만원을 4만원으로 나누면 10이나옵니다. 즉 아이팟을 사셔도 아이폰 10개월 쓰는 거랑 같다는 말씀이죠. 그렇게 따지면 차라리 2년을 요금 더 내더라도 아이팟터치에서 누릴 수 없는 다양한 재미와 유용함을 아이폰을 통해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저는 아이폰으로 바꾸지 않냐구요? ㅎㅎㅎ 저는 내년에 한국을 뜰 생각이어서요 ㅎㅎㅎ 이 땅에서 뭘 더 갖는 것이 무의미 하네요^^

RIKy님의 댓글

제가 그 조합 (핸폰+터치 3세대)로 3개월 버티다 아이폰으로 넘어왔습니다. 비용이 조금 들지만 두개와 하나의 차이가 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