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팁사용기

[팁] AirPods에서 실시간 듣기 사용하기

본문

AirPods에서 실시간 듣기 사용하기

실시간 듣기에서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AirPods에 소리를 전달하는 마이크 기능을 합니다. 실시간 듣기를 사용하면 시끄러운 곳에서 상대방의 말을 듣거나 방 건너편에서 말하는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irPods에서 실시간 듣기를 사용하려면 iOS 기기에 iOS 12 및 이후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AirPods를 기기에 연결해야 합니다.

제어 센터에 실시간 듣기 추가하기

실시간 듣기를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이 제어 센터에 실시간 듣기를 추가해야 합니다.

  1. 설정 > 제어 센터로 이동합니다.
  2. '제어 항목 사용자화'를 탭합니다.
  3.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보청기 보청기 아이콘 아이콘 옆에 있는 추가 아이콘 아이콘을 탭합니다.
  4. '뒤로'를 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제어 센터에 표시된 실시간 듣기

실시간 듣기 사용하기

  1. 제어 센터를 엽니다.
  2. 보청기 아이콘 아이콘을 탭합니다.
  3. '실시간 듣기'를 탭합니다.
  4. 목소리를 듣고자 하는 사람 앞에 기기를 놓습니다.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으면 기기에서 음량을 조절합니다.

AirPods에 연결할 수 없거나 실시간 듣기를 켤 수 없는 경우 Bluetooth가 켜져 있고 AirPods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Made for iPhone 보청기로 실시간 듣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Apple이 제조하지 않은 제품에 관한 정보 또는 Apple의 관리 또는 테스트 대상이 아닌 독립적인 웹 사이트는 권장 또는 보증 없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Apple은 타사 웹 사이트 또는 제품에 대한 선택, 성능,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pple은 타사 웹 사이트의 정확성 또는 신뢰도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데는 위험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기타 회사 및 제품 이름은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게시일: 2018년 10월 5일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54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