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썼는데 글이 날라가 버렸어요..ㅜㅜ 별내용 없었어요.. 그냥 쭈꾸미 사다가 먹었다구요...그렇다구요..에잉.…
야근에 쩔은 저를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집에태워다준 오빠를 위해 오빠가 좋아한는 닭으로 로스트치킨을 만들었어요~ …
처식방도 조용하네요~^^* 개천절날 만들어 먹은 대하튀김~!!!! 대하철이기도 하고~이때 아니면 언제 실컷먹나 라는…
우리동네에는 닭갈비파는데가 없어요... 다른 동네 넘어가기는 귀찮아 그냥 만들어 먹기로 했는데... 문제는 우리동네…
열무김치...ㄷㄷㄷㄷ 너무 좋아요~뉴 ㉦ 뉴 밥비벼 먹어도 맛나고 국수에 넣어먹어도 맛나고 냉면에 넣어도 맛나고~츄릅~ …
남자친구분 금연 100일 성공하면 갈비를 해주기로 약속 했어요~~~ 1월1일부터 시작해서 어제가 딱 100일째...ㅋㅋ …
열심히 글쓴거 날리고 다시 써요..흙흙흙 버터 유통기간이 다되가 평일날 빵을 구웠어요~ 하나는 버터톱 식빵...…
어제는..아침만 과일식하고..점심저녁..미친듯이 먹었어요...ㅋㅋㅋ정신줄 놨음..;; 원래 매운걸 잘 못먹었는데 닭발을 …
위 불고기 사진과 아래 야채 사진의 차이점은 위 불고기는 언니 살찌우기 프로젝트 식단이고 아래 야채는...제 살빼…
혼자살때는 아무거나 주워먹고 그랬는데 언니랑 같이 살면서는 아무거나 주워먹이기가 참 그렇더라구요;;; 너무 말라서…
카레가 급 땡겨서 만들었어요~~~ 고기넣은카레는 싫어서 닭가슴살넣고 만들었다는~ 퍽퍽할거 같지만 완전 맛있어요~부드…
몇달전부터 먹고싶었던 잡채!!! 사먹자니 아깝고..만들어 먹자니 만들어 본적도 없어 참고있다가 어제 저의 식탐이 빵…
지난 주말 새해() 특별요리 샤브샤브를 해서 먹었어요.. 뭐..육수만 내면 나머지는 날로먹는 요리가 샤브샤브라지요..ㅋㅋ…
부대찌개를 만들어 달라는 누군가의 명령()에 의해 처음으로 만들어 본 부대찌개... 그냥 뭐...햄넣고 이것저것 넣고 양…
레시피는 안드로메다로...;;;ㅋㅋㅋ 반죽기가 있으니 너무 편ㅎㅐ요~손반죽은...OTL....;; 저번에는 위에 올…
중고로 제빵기를 샀어요!!!! 처음으로 만든게 단팥빵이랑 모카빵~~ 단팥빵 사진은...안드로메다로...악!!!!! …
저저번주 21일토요일 날도좋고 휴가가 끝났지만 뭔가 아쉬워 소풍가자고 열심히 도시락을 쌌어요.. 경마공원 갈라다가 …
닭구이~라니 뭔가 어감이...ㅋㅋ 토욜에 야구장가는데 가지고 간거예요~사먹으면 편한데 그냥 뭔가 만들고 싶었어요~ㅇㅎㅎㅎ…
어제 저녁 비도오고해서 부침개나 해먹어야지~하고 마트를 갔어요~ 마트가서 부침개재료 사고 나올라고 하는데.. 수육용…
동물원 가는거 엄청엄청 좋아하는 저는 날이 풀리자마자 꽃구경보다 동물구경을 먼저 갔다왔어요~^^* 동물체험할 수 있…
요즘 게을러져서 베이킹이 뜸했어요~^^* 빵을 만들어볼라고 방산시장을 갈라고 했는데 귀차니즘이 발동해 그냥 있는재료…
오랜만에 남자친구를 초대해 언니랑 셋이서 배터지게 고기를 먹었어요~^^* 실은 오빠가 고기를 배터지게 먹어보고싶다는 소원…
두가지를 한번에 샤샥~ 위에꺼는 초코반죽에 슈거파우더를 뭍여 만든 초코크렉쿠키~ 베이킹 소다를 조금 더 넣었다고 미…
주말에 계속 만들고 또 만들었어요~ 요즘 재미들어서..;; 재료값이 ㅎㄷㄷ 딸기쨈 머핀Ⅰ은 딸기쨈을 반죽에 섞어서 만들었…
밖에 눈이 팡팡 내려요~( > ㉩ < )/ 어제 핸드폰 사진 정리하다가 전에 만들어 먹었던 월남쌈하고 오므라이스 사진을 …
요즘 과자굽는거에 빠져있어요~( > ㉥ < )/ 문제는...미니오븐이라 한번구울라면 몇번을 넣었다 뺐다 해야하는 단점이 …
어제 크리스마스 과자를 만들었어요... 그런데..냥 과자만 구울걸...ㅋㅋㅋㅋ 그림그리기가 너무 귀찮은 거예요!!!!!!…
언니가 밥해달라는거 몸도 안좋고 귀찮아서 떡볶이를 해줬어요~ 집에서 가지고온 고춧가루가 매워서 조금 많이 매콤한 떡볶이가…
일요일날 마다 오빠에게 스페셜 요리를 만들어 주지요~ 이번주 주말에는 깐풍기!!! 실은 깐풍기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미니오븐을 3주전에 선물받고 이제서야 작동시켰어요~ 토요일에 방산시장가서 간단한 재료만 구입하고 집에와서 바로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