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집들이 하면서 여러가지 음식을 한꺼번에 만들었는데(시간이 촉박했던지라) 잡채 및 다른 요리들까지 실패했다지요...…
저녁을 시원찮게 먹었더니.. 슬슬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냉장고를 열어봤더니.. 계란이 떡 하니 보여서 …
제주도가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말고기 입니다.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밑반찬, 육사시미, …
땡기죠~~ ^^ 라면은 냄비째 먹어야 제맛이라는... ^^ 아래 사진은 서울성곽 돌면서 먹은.. 남산 돈가스입니다…
ohnglim님께서 올려주신 김치찜.. 시도했는데... 실패했어욤... ㅜㅜ 기름넣고 물넣고 4년된 묵은지 넣고 약한 …
엄마 아빠를 위해 음식을 만들어 본적이 없어서 지난 주말에 엄마 아빠를 위해서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소고기 토마토 냉…
이건 비빔국수 만드는 것 하고 별반 다를게 없어 골뱅이만 사서 넣었다는~ ^^
어제 저녁을 먹지 않으려고 갖은 애를 쓰다.. 결국 배고픔에 두손 두발 올리고.. 휘리릭해서 먹은 겁니다... 맛나더…
샤스스플린님이 올려주신 홍합스튜를 만들었습니다. 스파게티면이 있어서 같이 삶아서 홍합에 넣어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
외출해서 집으로 돌아오니 저녁 9시가 넘었어요... 배는 고프고... 밥을 먹자니... 부담이고... 해서 닭가슴살 스테이…
퇴근길 비가 많이 쏟아져 다리를 전부 적셔야 집으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저녁을 대충 때우고 나니... 먼가 허…
요리에 그다지 소질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요리하는 즐거움은 큽니다~ ^^ 위 컷은 제 아침식사예요.. 아래 컷…
어제 저녁에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맛나더군여~ ^^ 고기를 다 발라서 먹고 그안에 있는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