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5 건 - 1 페이지
2023.03
13

[기타질문] 인디자인 UNDO 기능 늘리는 방법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인디자인에서 UNDO 기능이 갑자기 줄었습니다. OS를 업그레이드하고 특별히 바꾼게 없는데, 인디자인에서 UNDO 기능이 몇번 전으로밖에는 안가서요아무리 찾아도 횟수를 늘리는 표시가 안 보이는데..고수님의 도움 부탁드려요~

2015.11
03

[기타질문] 인디자인에서 PDF A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수님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PDF 말고 PDF A라는 것이 있는데요. 인디자인에서 저장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 것인지요 인디자인파일을 PDF A로 바꿔서 달라고 합니다. 어찌해야하는지요

2013.02
26

[OS X] 바탕화면에 있는 폴더들의 위치가 자꾸 움직여요~

부팅을 하면 바탕화면에 있던 폴더들의 위치가 싹 정리가 되어 줄서있습니다. 바탕에 있는 폴더들을 원하는 데로 묶어서 정리를 해 놓고 컴을 재부팅하게 되면 싹 정리되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폴더정리를 '없음'으로 해…

2012.12
10

[기타질문] 답변감사했습니다.. 또 궁금해요~

얼마전, 아이맥에서 g3로 프린트하는 것을 물었습니다. 아직 해결이 안 되서요~ 다시 말씀드리면, 맥북에서 hyperlagerg3로 프린트를 했었는데.. 이젠 아이맥에서 hyperlagerg3로 프린트하는 문제입니다. 우선, IP 주소를…

2012.12
05

[기타질문] 아이맥에서 프린트하기요~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부탁합니다. 아이맥에서 하이퍼레이저 g3로 프린트 할 수 없나요 맥북에서는 g3에서 프린트를 합니다만, 프로그램을 깔았던 것 같기도 하는데요. 기사님이.. 그러면 아이맥에서도 g3로 프린트를 할 수 있는거 아닌가…